호가든, 가로수길에 ‘호가든 포멜로’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호가든, 가로수길에 ‘호가든 포멜로’ 팝업스토어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6.2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기에 맥주 호가든이 여름 한정판 ‘호가든 포멜로(Pomelo)’ 출시를 기념해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호가든 포멜로’는 밀맥주 호가든 고유의 풍미에 포멜로의 상큼한 과즙을 더해, 달콤쌉살한 맛과 풍성한 향이 어우러진 밀맥주로 3.0도의 저도주라 여름에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호가든은 다음 달 16일까지 신사동 브런치 카페 ‘미드타운’에서 ‘도심 속 휴식 공간’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자몽 계열 과일인 포멜로 과즙을 밀맥주에 더해 상큼한 맛과 풍부한 향이 특징인 ‘호가든 포멜로’를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연출했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준비했다. 포멜로 과육을 연상시키는 코랄 핑크 색상과 자몽, 벤치 등으로 포멜로의 향을 시각화한 포토존에서 자유롭게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포멜로 향을 담은 향수와 토트백, 그립톡, 인센스 스틱 등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호가든이 미드타운과 공동 개발한 특별메뉴 ▲자몽 시트러스 요거트 ▲자몽 브륄레 ▲자몽 크로스티니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중 주말에 한해 얼린 호가든 포멜로로 만들어 시원 상큼한 맛이 돋보이는 ‘호가든 포멜로 소르베’도 선보인다. ‘호가든 포멜로 소르베’는 성인인증을 거친 소비자들에 한해 즐길 수 있다. 

호가든 포멜로는 신사동과 성수동 상권 일대 곳곳에 호가든 포멜로 홍보용 그늘막과 양산을 조합한 ‘포멜로 선브렐라(Sun+Umbrella)’도 설치한다. 팝업스토어를 포함한 상권 매장 야외에 강한 햇빛을 피해 쉴 수 있는 자몽 일러스트의 쉼터를 조성, 상큼한 포멜로 향이 특징인 호가든 포멜로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그늘막, 양산, 호가든 포멜로 제품 측면에 삽입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전국 호가든 포멜로 판매 매장에 대한 정보와 함께 ‘포멜로 선브렐라’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호가든은 연중 캠페인 '파인드 유어 모먼트(Find your moment)'의 일환으로 제품과 함께 일상 속 휴식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계속 펼치고 있다. 7월 중순 성수동에 도심 속 휴식공간을 주제로 2차 팝업스토어를 연이어 오픈할 계획이다. 

사진 호가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