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 장마철 대비 레인코트&레인부츠 출시
상태바
블루독, 장마철 대비 레인코트&레인부츠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6.2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독이 다가오는 장마철을 맞아 여름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레인코트와 레인부츠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블루독은 ‘Make Wonderful Memories’ 슬로건을 바탕으로 역대급 장마 소식이 예고된 이번 여름, 인기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레인코트와 레인부츠를 선보인다.

잦은 비소식에 기능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장마 관련 패션 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블루독 레인코트와 레인부츠의 판매율도 전년 대비 약 1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블루독은 시즌 오프 세일 기간을 맞아 레인 아이템을 30%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BI컬러레인코트는 블루독 고유의 체크패턴을 활용한 레인코트로 컬러는 산뜻한 옐로우, 핑크 두가지로 구성됐다. 기능적인 부분에서는 소매 부분에 야광 디테일을 더해 가시성을 확보하였고, 앞면에 포켓 디테일을 더해 수납력을 높였다.

레인부츠의 경우 기능성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취향까지 고려한 다양한 디자인 위주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누피 레인부츠는 피넛츠와 콜라보한 제품으로 스누피 그래픽 패턴이 돋보이는 앵클 레인부츠다. 발목 입구에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 디테일을 더했으며, 방수재질 원단을 사용해 신고 벗기 편하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BI컬러레인부츠는 산뜻한 노란색 컬러의 레인부츠로 측면의 블루독 원형로고 디테일을 더해 장마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리본컬러 레인부츠는 발목부분에 분홍색 리본 디테일을 더해 러블리한 느낌을 강조하여 여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블루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