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검·원영, 아이더 ‘콜드 브루 시리즈’입고, 아이 시원해~
상태바
보검·원영, 아이더 ‘콜드 브루 시리즈’입고, 아이 시원해~
  • 이수빈
  • 승인 2023.06.15 11: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폭염특보 발령이 예년보다 잦아질 것이라는 전망이 있는운데 아이더는 버려지는 커피 찌꺼기를 새 활용한 친환경 냉감 웨어 ‘콜드 브루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더 모델 박보검과 장원영이 입고 포즈를 취한 ‘콜드 브루 시리즈’는 아이더만의 아이스 테크 중 하나인 ‘아이스 카페(ICE Café)’가 적용된 기능성 냉감 웨어다. 

커피를 내리고 버려지는 부산물이자 흔히 커피 찌꺼기라고도 불리는 커피박을 잉크로 업사이클링하여 피부 접촉 시 시원함을 선사하는 냉감 프린트로 만들었다. 

커피박 업사이클 추출물을 활용한 상변환물질(PCM) 흡열 기능으로 친환경 냉감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커피 자체가 가진 뛰어난 탈취, 항균, 소취 효과로 인해 착용 내내 쾌적하다. 의류에 적용된 자일리톨 성분이 수분(땀)과 만났을 때 강한 열 흡수 반응을 일으켜 극대화된 시원함을 선사한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샤모니 마운틴, 샬레 산장, 텐트, 나이테 단면 등 여름휴가 혹은 캠핑 분위기를 떠올리게 하는 스페셜 와펜과 프린트로 포인트를 더했다.

아이더 콜드 브루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콜드 브루 샬레 라운드 티셔츠는 흡습속건과 신축성이 우수한 면 폴리 소재와 아이스 카페 냉감 프린트가 사용됐다. 

콜드 브루 폴로 티셔츠는 통기성이 우수한 와플 조직감의 PQ 소재와 아이스 카페 냉감 프린트가 적용됐다. 우측 하단 사이드 입체 포켓을 디자인하여 멋스러움을 더한 동시에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편의성을 고려했다.

이외 콜드 브루 여성 집업 폴로티, 콜드 브루 UNI 트루 그래픽 티셔츠, 콜드 브루 치노 팬츠 등 다채로운 스타일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이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지아 2023-06-16 04:22:47
중구동해도 정치계놈들 국가자격증 그따위로 주듯 정치그따위로 하시나 국세청 도대체왜있는지 어디서 성형기록 안남기고 몰래성형해 면상 타고난미모인척하는지들 박신혜아역 나름 눈빼고 전부 만들어 성형해 인스타에사진떠다나는 어디서 아역 그따위로 데뷔하는지들 불법마약집단 한국연예계 초등학교이전 면상성형하는 제정신아닌 남자들 다속여 채가는 한국 마약집단성형면상 연예계집단 인스타 mioem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