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X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상태바
러쉬X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6.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쉬코리아가 6월 21일에 일루미네이션과 닌텐도의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극 중 주인공 마리오가 슈퍼 버섯을 먹고 신비로운 힘을 갖게 되는 내용에서 영감을 받아 ‘입욕 시간을 파워 업!’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마리오 하면 떠오르는 물음표 블록 모양의 배쓰 밤부터 샤워 젤, 샤워 젤리, 솝, 보디 스프레이와 재사용 가능한 포장재 낫랩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6가지 버전으로 출시된 '물음표 블록’ 배쓰 밤은 각기 다른 미스테리 보디 솝이 숨겨져 있다. 입욕 물에 넣으면 마리오의 파워 업 아이템이 랜덤으로 나타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마리오’ 샤워 젤은 석류 주스의 달콤한 향기에 후추 열매 오일이 더해져 톡 쏘는 콜라 향을 느낄 수 있다. 핑크 라벨의 ‘피치 공주’ 보디 스프레이는 민트 향에 참파카 앱솔루트의 부드러운 꽃향기가 더해져 새로운 향기로 탄생했다.

러쉬코리아는 6월 15일부터 2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선런칭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에디션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 방문 혹은 슈퍼 마리오 에디션 구매를 인증하거나 슈퍼 마리오 에디션 전 제품을 모두 구매하면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러쉬X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6월 21일부터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접속 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러쉬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