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무더위에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서머 바디케어 2종 출시
상태바
더바디샵, 무더위에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서머 바디케어 2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6.1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온도에 강한 자외선까지, 땀과 열기에 달아오른 피부, 실내에서는 에어컨, 선풍기 바람에 건조해지고. 여름은 피부 손상이 의외로 심한 계절이다. 

더바디샵은 상쾌한 수분 보습과 윤기를 주는 여름 바디 신제품을 출시했다. 가벼움을 내세운 ‘제스티 라임 블라썸’과 크리미함을 강조한 ‘루시어스 리치’ 2가지 라인으로 출시된 신제품은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보습 방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제스티 라임 블라썸 라인의 대표 제품 워터-젤 바디 요거트는 동 브랜드의 기존 제품보다 빨리 흡수되는 젤 형태의 제품이다. 같이 출시된 제스티 라임 블라썸 라인의 샤워젤, 바디 미스트와 함께 전반적으로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루시어스 리치 라인의 대표 제품은 ‘에어-휩드 바디 버터’다. 이름처럼 공기와 같이 가볍고 푹신한 제형의 바디 크림으로, 함께 출시된 루시어스 리치 라인의 샤워 크림, 바디 스크럽과 함께 부드러운 보습 충전을 선사한다.

위 두 라인의 모든 제품은 멕시코 공정무역으로 들여온 알로에베라즙가루를 함유해 여름철 피부 수분 보습에 효과적이다. 환경을 생각해 재활용된 PET, 유리병,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패키지까지 사용했다.

더바디샵은 다가오는 6월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될 '2023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위의 여름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부스도 운영한다. 브랜드의 재활용 플라스틱 사용 품목, 중고교 청소년 환경 교육 의무화를 위한 서명운동 등을 알림으로써 환경을 생각하고 활동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굳건히 할 예정이다.

사진 더바디샵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