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파주시와 '헤이리 청소년 창작공간 꿈숲’ 개관..."청소년 위한 문화예술 공간"
상태바
KCC, 파주시와 '헤이리 청소년 창작공간 꿈숲’ 개관..."청소년 위한 문화예술 공간"
  • 박주범
  • 승인 2023.06.1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이리 청소년 창작공간 꿈숲 개관식에서 참석자들이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 3번째부터 박관선 헤이리 이사장, 손배찬 파주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김상준 KCC 상무, 윤후덕 국회의원)
KCC는 최근 파주시와 '헤이리 청소년 창작공간 꿈숲' 개관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왼쪽 3번째부터) 박관선 헤이리 이사장, 손배찬 파주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김상준 KCC 상무, 윤후덕 국회의원 등 관계자들이 테이프 커팅행사를 하고 있다.

KCC가 파주시 및 파주시청소년재단과 함께 헤이리에 청소년 문화예술 전용 공간을 조성해 청소년 지원에 나선다.

KCC는 최근 파주시와 '헤이리 청소년 창작공간 꿈숲' 개관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헤이리 청소년 창작공간 꿈숲은 KCC가 리모델링 비용을 후원하고, 파주시 청소년재단이 사업과 시설운영을 맡을 예정이다. 지역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에게 환경체험공간과 다양한 청소년 동아리 활동 등을 제공한다.  

KCC는 지난해 1억 원을 파주시의 '유휴공간을 활용한 청소년 문화예술공간 조성 및 마을재생 사업'에 후원했고, 올해는 청소년 사업비로 5000만 원을 파주시청소년재단에 기탁한 바 있다.

KCC 관계자는 "‘함께 만드는 더 좋은 세상’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지역사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지역재생 사회공헌 사업을 적극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KCC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