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가정의 달 앞두고 ‘패밀리위크’ 프로모션
상태바
G마켓·옥션, 가정의 달 앞두고 ‘패밀리위크’ 프로모션
  • 박성재
  • 승인 2023.04.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패밀리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과 황금연휴 가족 단위 나들이 제품을 특가에 제안한다.

패밀리위크 1주차는 오는 23일까지 ‘봄단장 편’, 2주차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선물쇼핑 편’으로 구성했다. 

봄단장 편은 ▲베이비/키즈관 ▲건강/스포츠관 ▲홈스타일링관 등 총 3개 테마관으로 운영한다.

쿠폰 혜택으로는 홈스타일링관과 건강/스포츠관에서 전 고객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오는 23일까지 매일 3회씩 지급한다. 베이비/키즈관에서는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21일 저녁 8시에 패밀리위크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G마켓의 G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어린이날 선물대전’을 주제로 장난감을 특가에 공개한다. 

선물쇼핑 편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며 ▲스타일 선물관 ▲우리 아이 선물관 ▲모두의 선물관 등 선물 테마관을 운영한다. 

G마켓 관계자는 “카테고리별 테마관 운영으로 쇼핑 편의를 더하고 할인 혜택과 특가 찬스로 가정의 달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 G마켓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