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제3회 대학생 스마트폰 영화제’ 참가 대학생 모집
상태바
대상그룹, ‘제3회 대학생 스마트폰 영화제’ 참가 대학생 모집
  • 박주범
  • 승인 2023.04.1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대상그룹 대학생 스마트폰 영화제
제3회 대상그룹 대학생 스마트폰 영화제

대상그룹이 제3회 대학생 스마트폰 영화제 ‘3rd DAESANG Eat & Travel Film Festival(E.T.F.F.)’에 참여할 대학생을 모집한다.

3회째를 맞는 이번 영화제는 한국과 세계 각국의 대학생들이 음식과 문화를 주제로 서로의 나라를 여행하며 단편 영화를 제작하는 문화교류 활동이다.

올해는 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We respect Dream, Passion, and Diversity’라는 슬로건 아래 3개국의 대학생 2명씩 총 6명이 한 팀을 이뤄 ‘푸드와 존중’을 주제로 5분 이내의 단편 영화를 제작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합격자 발표일인 내달 24일 이후부터 시사회 및 시상식이 열리는 7월 19일까지 약 두 달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내달 15일까지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서 및 자기소개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대학생들에게는 전 일정 항공권, 현지 체류 및 숙식 전액 제공을 비롯해 교통비, 식대, 문화 탐방비 등 팀별 활동비를 지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DAESANG Global Leader’ 인증서도 수여한다. 우수 작품을 선정해 대상 수상 팀에는 1000만원, 우수 작품상과 우수 홍보상을 수상한 팀에는 각각 300만원, 우수 활동 크루 4명에게는 각각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대상홀딩스 최성수 대표는 “참가 대학생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존중의 정신을 경험하고 체득해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3회 대상그룹 대학생 스마트폰 영화제는 참가자 선발부터 영화 제작까지의 전 과정을 담은 2부작 다큐멘터리로 제작돼 올 9월 중 SBS에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대상그룹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