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세일’ 행사 개최... 최대 74% 할인 '선착순' 제공
상태바
한샘,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세일’ 행사 개최... 최대 74% 할인 '선착순' 제공
  • 박성재
  • 승인 2023.04.1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이 내달 3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러브 홈, 러브 패밀리(LOVE HOME, LOVE FAMILY)’를 주제로 가구와 생활용품 등을 할인하는 ‘패밀리세일’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는 매장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된다. 한샘몰에서는 ‘베스트셀러 타임딜’을 통해 ▲옷장수납과 ▲침실가구 ▲거실가구 ▲서재가구 ▲키즈가구 등 각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아울렛전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7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출시 기념 할인 행사에서는 한샘 매트리스 ‘포시즌7(오브)’과 ‘포시즌6(헤나·마레·세이지)’를 Q사이즈 이상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침대 가구 7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포시즌7 오브’를 단품만 구매하는 경우에도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레이어드 소파와 ▲아카이브 수납장 ▲뮤트 옷장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할인 혜택과 경품을 제공한다.

한샘몰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20, 40, 8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 2, 4만원 할인 적용 가능한 ‘첫구매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패밀리세일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쇼핑 경험이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 한샘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