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뷰티 리솔츠,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웰니스 뷰티 리솔츠,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기념 이벤트 실시
  • 이수빈
  • 승인 2023.04.1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웰니스 뷰티 브랜드 리솔츠(ReSaltZ)가 4월 10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 이를 기념해 푸짐한 고객 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리솔츠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면, 모든 구매 고객에게 탁월한 감수성으로 젊은 층에 인기를 얻고 있는 리추얼 향수 라인의 미니 퍼퓸을 무료로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약 1만원 상당의 아로마 배쓰솔트를 증정하고, 7만원 이상 구매 시 약 2만원 상당의 리추얼 인센스 스틱을 증정하는 등 ‘카카오톡 선물하기’만의 단독 혜택이 마련된다. 리솔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리솔츠 시그니처 제품을 증정한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으로 벨벳 텍스처의 하드 박스 프리미엄 패키지를 도입, 한층 감각적인 선물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번에 단독 론칭되는 기획 상품으로는 아로마 배쓰솔트+배쓰 포켓+솔트 마사지 클렌징바의 구성을 디스커버리 개념의 선물 상자에 담아 한눈에 볼 수 있는 ‘리추얼 에디션 세트’와 솔트 마사지 클렌징바+바디 스크럽바, 바질 샴푸바+헤어 퍼퓸 트리트먼트바로 각각 구성된 마사지바 듀오 에디션 등이 있다. 

퍼퓸 핸드크림은 3가지 중 한 가지만 선택해도 미니 리추얼 퍼퓸과 함께 고급 리본 끈이 눈길을 끄는 기프트 백이 선물 포장으로 제공된다. 

단독 론칭 상품에 포함된 아로마 배쓰솔트와 괄사 모양의 솔트 마사지바는 리솔츠만의 뷰티 리추얼 경험을 극대화한 상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MZ 세대와 유통사 MD들의 입소문과 관심이 급상승하고 있다. 

이들 상품은 모두 천연 성분 100%로, 유네스코 등재 청정 갯벌이자 세계 최고 수준의 미네랄을 함유한 비금도 천일염과 피부 치유, 약용 성분으로 알려진 병풀, 어성초, 해초 등 천연 로컬 원료, 아로마 천연 에센셜 오일 등을 함유했다. 피부 모공 및 각질 관리, 마음의 안정 및 피부 진정, 피부 영양과 보습 등 미용 효능을 극대화한 아로마 솔트 테라피 처방으로 제조됐다.  

리솔츠는 지난 서울리빙디자인페어 2023에 참가하여 웰니스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대중에게 널리 알리는 기회를 갖고 이어 더현대 서울 비클린, 성수 LCDC, fyi 라운지 등 성황리에 입점 및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오는 4월 14일부터 27일까지는 롯데백화점 본점인 명동점에서도 팝업 스토어를 진행, 국내외 관광객에게도 K-웰니스 뷰티의 브랜드 철학과 프리미엄을 소개하고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 리솔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