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놀이동산을 품다"...우리은행, 팝업스토어 'WON STAY-TION' 에버랜드 오픈
상태바
"은행, 놀이동산을 품다"...우리은행, 팝업스토어 'WON STAY-TION' 에버랜드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3.04.0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에버랜드에 팝업 스토어 'WON STAY-TION' 신설

우리은행은 지난 1일 에버랜드에 팝업 스토어 'WON STAY-TION'을 신설했다고 3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는 우리은행과 에버랜드의 ESG 및 공동 마케팅 협약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5월 말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지난해 은행권 최초로 무신사와 협업으로 무신사테라스 홍대에서 선보였던 WON RE:CORD에 이어 에버랜드 고객들에게 즐거운 이벤트와 금융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WON STAY-TION은 기차여행을 컨셉으로 구성돼 T-익스프레스 인근에 위치할 예정이다. 기차 2대로 꾸민 체험 공간은 LP 청취를 할 수 있으며, 디지털데스크에서는 금융서비스와 여행 성향에 따른 적금 추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문고객은 이벤트에 참여해 Q-Pass나 에버랜드 상품·식음 이용권을 받을 수 있고, 4컷 포토부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운 경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우리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