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모터 트럭 ‘울프’, 2023 서울 모빌리티쇼 각광...매직샵X비앤비위드파트너스의 글로벌 데뷔 쇼케이스
상태바
알파모터 트럭 ‘울프’, 2023 서울 모빌리티쇼 각광...매직샵X비앤비위드파트너스의 글로벌 데뷔 쇼케이스
  • 박성재
  • 승인 2023.04.0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모터 코퍼레이션 (이하 알파모터)의 전기 픽업트럭 ‘울프’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서울모빌리티쇼’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울프는 미국 전기자동차 기업인 알파모터의 세계 최초 론칭 제품이다. 

또 세계최초 론칭을 공동으로 기획 한 매직샵(MAGIC SHARP)과 비앤비위드파트너스는 "알파모터만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스템이 미래를 지배할 것으로 예측한다"며 프로젝트 기획 의도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전기자동차 시장에서 알파모터의 ‘울프 트럭’으로 세계 론칭을 하게돼 무척 영광스럽고 자랑스럽다”며 알파모터의 가능성과 잠재력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알파모터는 ‘인류를 움직이는 것(Move Humanity)’이라는 비전 아래 사람 및 환경의 웰빙을 위해 지속 가능한 교통수단을 만드는 기업이다. 캘리포니아주 얼바인(Irvine)에 본사를 두었으며,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혁신적인 전기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23서울모빌리티쇼에 등장한 ‘울프’와 ‘울프 플러스’는 4인용 픽업트럭이다. 울프 플러스는 싱글 모터 후륜구동과 듀얼 모터 사륜구동 2가지 엔진을 탑재해 1회 충전만으로도 최대 402~443km를 주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울프 플러스는 2024년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2025년도에 정식 출시 예정이다. 

알파모터는 8일 라라스테이션과 콘텐츠 협업을 통해 울프와 울프플러스의 페펙트한 기능과 오프로드의 견고함을 갖춘 다목적 유틸리티의 차량의 모습을 유튜브 라이브방송(이아나TV)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매직샵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