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바람은 막고 봄기운은 通하고! 아웃도어 재킷 출시
상태바
레드페이스, 바람은 막고 봄기운은 通하고! 아웃도어 재킷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30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가 뛰어난 방풍 기능과 산뜻한 착용감으로 변덕스러운 봄철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바람막이 스타일의 아웃도어 재킷을 선보였다.

맑고 포근한 날이 이어지며 예상보다 이른 벚꽃 개화에 봄 산행이나 나들이를 나서는 상춘객이 늘고 있다. 봄철 야외활동은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부는 등 시시각각 변하는 날씨를 예측하기 힘들어 체온 유지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바람막이 스타일의 기능성 재킷은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고 방수, 방풍 기능이 있어 일교차가 큰 봄 시즌에 유용하다.

콘트라 파워 재킷은 방풍 기능이 뛰어난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찬바람으로 체온이 떨어지기 쉬운 봄철 야외활동 시 제격인 아우터다.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개발된 특수 폴리우레탄의 멤브레인을 접착시켜 만들어 뛰어난 투습성까지 갖춘 점이 특징이다. 

장시간 산행이나 캠핑 같은 레저활동 중에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도우며, 스트링 조절이 가능한 탈부착형 후드와 가슴 부분 보조 주머니, 안주머니로 실용성을 높였다. 단색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린 남성용 재킷의 색상은 다양한 코디에 매칭하기 좋은 차분한 느낌의 블랙, 카키가 있다. 

콘트라 파워 우먼 재킷 또한 활동 중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배출시켜주는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체온 조절이 중요한 야외활동에 적당한 아이템이다.

팔 부분에 적용된 브랜드 로고로 아웃도어 감성을 살렸고, 취향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지퍼가 부착된 보조 주머니, 안주머니 등을 더해 디테일한 실용성을 높였다. 

재킷 내부에 메쉬 소재를 적용한데다 소매 부분 벨크로 타입으로 더욱 산뜻하고 편안하게 입기 좋다. 해당 여성용 재킷의 색상은 화사한 색감으로 다양한 아웃도어룩과 봄 나들이룩에 적합한 네이비, 핑크가 있다.

사진 레드페이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