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서훈교 대표이사, 식약처장상 수상
상태바
대상웰라이프㈜ 서훈교 대표이사, 식약처장상 수상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2.23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웰라이프㈜의 서훈교 대표이사가 제34차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정기총회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했다.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

서훈교 대표이사는 건강기능식품의 선진화 및 고부가가치 창출에 앞장서고 적극적인 연구 개발사업을 추진해 국민 건강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서 대표는 2021년 취임 이후 대상웰라이프㈜ 천안2공장을 국내 건강기능식품의 거점 생산기지로 발전시키고자 GMP 인증 및 스마트 HACCP 시스템 도입을 추진했다. 개별인정형 소재 발굴 및 개발을 위한 전문 연구조직인 FM MI 센터를 사내에 신설해 건강기능식품의 선진화에도 노력해왔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부회장사의 대표로서 건강기능식품 제도 개선 및 발전을 위해 소통하는 등 대외협력 활동도 활발했다. ‘건강기능식품 표시∙광고 심의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건전한 거래 질서를 확립, 소비자들의 바른 정보 습득을 돕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시노팜그룹과 글로벌 합작법인 설립을 추진하면서 해외시장 진출의 성장 동력을 확보했다. 중국 및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해 국내 건강기능식품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제적 위상을 높일 계획이다.

대상웰라이프㈜는 2018년 대상그룹 지주사인 대상홀딩스㈜의 자회사로 설립됐다. ▲균형영양식(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 ▲클로렐라, 아르기닌 등을 대표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 ▲Life Beauty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등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 대상웰라이프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