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어른을 위한 스타일리쉬 아웃도어 룩 봄 신상 10% 할인 
상태바
웨스트우드, 어른을 위한 스타일리쉬 아웃도어 룩 봄 신상 10% 할인 
  • 이수빈
  • 승인 2023.02.21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젯아이씨의 스타일리시 어덜트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2023 SS 시즌 아우터 신제품 출시에 맞춰 3월 9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동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웨스트우드가 봄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선보인 ‘브리즈 시리즈’는 설렘이 피어나는 봄 바람을 언제 어디서나 만끽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대표 시즌 상품인 브리즈 라이트 자켓은 립조직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면서 방풍 효과가 높고 포켓 디테일을 가슴에 더해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할 수 있다. 차콜, 그레이 블루, 베이지 세가지 컬러로 출시했고 후드 없이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야외활동이 많아질 봄 시즌을 앞두고 등산 등 트레킹에서부터 일상 생활까지 다양한 상황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브리즈 자켓은 투 레이어 원단을 사용, 상하 컬러 배색 디자인으로 상단 포켓 부분과 소매로 이어지는 웨스트우드 로고가 포인트를 준다. 캐주얼한 연출과 함께 방풍 기능과 생활방수 기능을 겸비했다. 

하이브리드 브리즈 자켓은 3레이어로 제작, 전면 4개의 포켓으로 수납성과 실용성이 강조된 디자인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를 사용해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웨스트우드 전국 168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기존 고객이나 신규 멤버십 가입시 신제품 아우터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품목 제외)

사진 웨스트우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