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디자인과 기술력을 담은 '23년 봄 컬렉션 출시 [kdf TUMI]
상태바
투미,  디자인과 기술력을 담은 '23년 봄 컬렉션 출시 [kdf TUMI]
  • 이수빈
  • 승인 2023.01.2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세계 최고 수준의 디자인에 혁신적인 기술력이 결합한 2023년 봄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봄 시즌에는  알파 브라보 컬렉션의 새로운 아이템과 보야저 컬렉션의 베스트셀러 재출시, 미니멀한 감성의 해리슨컬렉션, 그리고 투미맥라렌 60주년기념 컬렉션 등으로 구성됐다. 

좌. 해리슨 브래드너 백팩  /  우. 보야저 루비 백팩

아이코닉한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견고한 스타일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실용성에 중점을 두었다. 어떠한 곳이라도 자유롭게 이동하고 무엇이든 해내는 투미 브랜드 고유의 에너지를 담았다. 현대인의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입체적인 실루엣과 기능적 요소에 역점을 두었다. 

콤파스 크로스바디, 내비게이션 백팩, 플래툰 슬링을 포함해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여 경량 나일론으로 제작된 익스페디션 백팩까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시티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 알파 브라보 네비게이션 백팩
우. 알파 브라보 네비게이션 백팩

‘지속 가능성’ 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잘 대변하는 여성용 보야져 컬렉션은 재활용 소재를 핵심 스타일에 접목시켜 탁월한 품질과 내구성을 지닌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의 노력을 실현시켰다. 

참 파우치, 스몰 오거나이저, 모듈러 액세서리 파우치와 같은 여행 액세서리를 고객의 취향에 맞게 투미 가방에 매치하여 더욱 다양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셀리나 백팩,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된 발레타 토트와 같이 리론칭한 베스트셀러뿐만 아니라 루비 백팩, 애들레이드 호보 크로스바디, 로하 슬림 힙백과 같이 활동적인 여성들을 위해 신선하면서도 트렌디한 실루엣을 제안한다. 

미니멀한 해리슨 컬렉션은 깔끔한 실루엣과 절제된 디테일로 모던한 무드를 전달한다. 윌리엄 백팩, 브래드너 백팩, 오스본 롤 탑 백팩을 포함하고 있는 이번 시즌은 콤팩트하면서도 견고한 기능성의 조화가 어우러졌다. 베스트 셀러인 그레고리 슬링은 기존 클래식 슬링을 모던한 감성으로 재해석하였다. 해당 컬렉션은 모두 리플렉티브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해리슨 브래드너 백팩은 2023년 봄 시즌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투미맥라렌 컬렉션으로 맥라렌의 6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파파야 컬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 스타일, 패션과 기술의 완벽한 협업인 투미와 맥라렌의 컬렉션은 활동적인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한 백팩, 더플백, 캐리어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캐리어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 팔레트가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19디그리 컬렉션에는 라일락, 코랄, 미스트 컬러, 그리고 19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에는 다크 데님 컬러가 추가되었으며, 테그라 라이트 컬렉션에는 블레이즈 레드가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을 폭을 넓혔다. 

사진 투미(TUMI)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