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견고함에 세련미 더한 트래블 백 맥라렌 컬렉션 출시[kdf TUMI]
상태바
투미, 견고함에 세련미 더한 트래블 백 맥라렌 컬렉션 출시[kdf TUMI]
  • 이수빈
  • 승인 2022.10.14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과 콜라보, 세련된 디자인에 내구성 갖춘 라인 선봬

투미가 오랜 파트너인 맥라렌(McLaren)과 함께 ‘투미 맥라렌 컬렉션’을 출시했다.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와 슈퍼카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한 기능성이 돋보이는  투미의 미학이 담긴 컬렉션이다. 투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맥라렌(McLaren)의 공식 파트너사로 인연을 이어오던 중 이번 컬렉션에 협업하게 됐다.

맥라렌 컬렉션은 투미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CX6™ 카본 파이버 소재로 제작한 제품들이 선보인다. 비즈니스 백, 벨로시티 백팩과 여행 캐리어, 여행용 슬링 백, 더플백 등이다.

모두 투미의 고성능 CX6™ 카본 파이버 소재를 사용하고, 슈퍼카인 맥라렌에서 영감 얻은 감각적이고 세련미가 더해진 디자인과 기능을 갖췄다. 내구성이 뛰어난 카본 파이버 소재는 각 제품의 실루엣을 또렷하게 잡아주고 모던한 매력을 강조한다.

비즈니스 백인 '액슬 슬림 브리프'는 맥라렌의 슈퍼카에서 얻은 공기역학적 영감을 반영한 몰딩 디자인을 선보인다. 여행용 '벨로시티 백팩'과 '캐리어인 에어로 인터내셔널 확장형 캐리온'에는 장기간 여행에 필요한 내장형 C 타입 USB 충전포트가 제공되는 디지털 지원 기능도 더해졌다. 여행용 슬링 백인 '토크 슬링'은 몰딩 처리된 카본 파이버 전면 패널과 멀티 포켓 디자인을 적용했다. 여행이나 일상에서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모던하면서도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이다.

투미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2022년 캠페인 영상  ‘Built for the Journey’ 를 공개한다. 세계적인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활동 중인 투미 크루들이 출연한다. 런던을 배경으로 투미와 함께하는 여행에 관련된 내용으로 맥라렌 F1 드라이버 랜도 노리스(Lando Norris)가 주연, 한국이 나은 토트넘의 아들 축구선수 손흥민, 가수 그레이시 아브람스가 출연한다.

사진 투미(TUMI)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