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클럽, 본격 혜택 무장한 멤버십 그랜드 론칭 [KDF Traders]
상태바
트레이더스 클럽, 본격 혜택 무장한 멤버십 그랜드 론칭 [KDF Traders]
  • 이수빈
  • 승인 2023.01.0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3개월간 56만명 가입, 1월1일 그랜드론칭해 ‘넥스트 트레이더스’ 발돋움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쇼핑할 수 있는 ‘열린 창고형 매장’ 정책도 유지
현금처럼 쓰는 적립금 ‘TR캐시’ 도입해 혜택 강화, 매장 쇼핑금액의 1~2% 적립
간판상품 ‘빅 웨이브 아이템’ 얼리버드 기간 100억 달성 및 올해부터 상품혁신 본격화
1월 빅웨이브 아이템 40여개 론칭, 29일까지 클럽 회원에게 혜택가로 판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이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을 1월 1일 그랜드 론칭하고 ‘넥스트 트레이더스’로 본격 발돋움한다.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쇼핑할 수 있는 ‘열린 창고형 매장’에 멤버십 회원만의 혜택을 더했다.

지난해 10월 4일 트레이더스는 사명 변경과 동시에 유료 멤버십 ‘트레이더스 클럽’을 론칭했으며, 얼리버드 가입 프로모션과 클럽 회원 전용 혜택 상품 등을 내세워 총 56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트레이더스는 전점 매장 간판을 교체하고 매장 내 고지물도 새롭게 바꾸는 등 신규 BI 적용을 모두 마치며 2023년 새 출발을 준비해왔다.

오늘부터 트레이더스는 자체 적립 포인트 ‘TR 캐시’를 도입해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 회원이라면 다양한 회원 전용 상품 혜택과 함께 TR 캐시 적립까지 받을 수 있게 됐다.

TR 캐시는 트레이더스 매장 쇼핑 금액에 따라 적립되며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1월 1일부터 스탠다드 회원은 결제 금액의 1%, 프리미엄 회원은 결제 금액의 2%와 티 스탠다드 상품 대상 추가 2%가 적립된다.

TR 캐시 사용은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 회원 갱신 후부터 가능하다. 즉, 1월 1일 가입한 고객은 올해 TR 캐시를 쌓은 후 내년 1월 1일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어 트레이더스는 이번 그랜드 론칭을 기점으로, ‘빅 웨이브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상품 혁신과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우선 이번 달 40여 개의 빅 웨이브 아이템을 한 번에 쏟아내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후에도 트레이더스는 매달 10여 개의 빅 웨이브 아이템을 정기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1월 선보일 대표 빅 웨이브 아이템은 ‘횟감용 참돔 필렛’, ‘양념왕갈비찜’, ‘육수한알 곰탕’, ‘크리넥스 스트롱 키친타올’, ‘돌체구스토 지니오 S 스타벅스 번들팩’ 등이다. 이 중 ‘횟감용 참돔 필렛’은 올해 1월 론칭을 위해 트레이더스 전담 양식장에서 4개월여간 물량을 사전 준비해 일식 기법의 최상급 회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 ‘트레이더스 클럽’ 회원은 6,000원 할인된 29,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빅 웨이브 아이템은 트레이더스를 대표할 압도적 가격 및 품질 경쟁력을 갖춘 차별화 상품이다. 바이어들이 매입 노하우를 활용해 상품 기획부터 디자인, 물량 확보 등 전단계에 관여해 독보적인 상품 경쟁력을 확보했다.

실제 트레이더스 빅 웨이브 아이템은 이미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지난 10월부터 12월(10/4~12/28)까지 선보인 30개의 빅 웨이브 아이템이 누적 100억 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아울러 1월 1일부터 9일까지 멤버십 그랜드 론칭을 기념하는 가전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삼성카드로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 대형 가전 행사 상품을 결제할 시 최대 100만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2개 품목 동시 구매 할인도 진행한다.

사진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