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시크릿’ 정하나, 오랫만에 걸크러시 폭발 화보 공개! [kdf pictorial]
상태바
‘前시크릿’ 정하나, 오랫만에 걸크러시 폭발 화보 공개! [kdf pictorial]
  • 이수빈
  • 승인 2022.12.2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하나, 성숙美 더한 리즈 갱신 비주얼 화보와 함께 근황인터뷰, 곧 솔로 앨범활동 예정

‘Magic’, ‘Madonna’, ‘샤이보이’, ‘별빛달빛’ 등 히트곡으로 사랑받은 걸그룹 시크릿 출신 정하나가 반전 매력이 담긴 화보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소속사 우쥬록스 측은 29일 정하나가 참여한 bnt 매거진 화보 A컷 사진과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정하나는 이번에 공개한 사진을 통해 페미닌한 표정과 포즈로 콘셉트를 소화했다. 핑크색의 프릴이 돋보이는 의상과 액세서리를 소화하며 사랑스러우면서도 분위기를 뿜어낸다. 

또 다른 컷에서는 180도 달라진 분위기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렬한 올 블랙 패션으로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는 가 하면, 여심은 물론 남심을 사로잡는 리즈 갱신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하나는 인터뷰를 통해 연기레슨 및 내년 발매 목표로 하는 솔로 앨범 준비 등 바쁘게 보내고 있는 근황을 언급했다. 특히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털털하면서도 친근한 컨셉트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새로운 길을 개척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녀는 “숏폼을 통해 누나, 언니처럼 편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라며 “공백기가 길었던 만큼 좋은 모습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솔로 활동에 대한 부담감에 대해서는 “부담감 보다는 생각이 많은 것 같다.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음악을 보여주고 싶다. ‘정하나가 이런 색깔을 가진 보컬이었구나’라고 느낄 수 있게 보여줘야 할 것 같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최종 목표에 대해 정하나는 “나이가 들어도 내가 할 수 있는 걸 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정하나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bnt에서 볼 수 있다. 

사진 bnt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