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내리는 겨울시즌 성큼! 관광공사, 전국 리조트 할인정보 공개
상태바
눈 내리는 겨울시즌 성큼! 관광공사, 전국 리조트 할인정보 공개
  • 백진
  • 승인 2015.12.04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을 준비하는 스키족이라면, 스키장과 리조트 할인프로그램과 이벤트 정보가 모인 관광공사의 여행정보 사이트를 이용해보자. 관광공사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행복여행’ 사이트엔 스키장과 워터파크 리조트 할인프로그램 및 이벤트 등 다양한 겨울여행 정보 소개하고 있다. 제휴카드 할인 및 학생할인, 어플리케이션 할인 등 다양한 할인항목들을 제시하고 있는 만큼 출발 전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행정보 사이트 확인은 필수다.


1078


겨울레포츠를 만끽하고 싶은 이들이라면...스키장 프로모션 꼼꼼히 챙기자!


대명비발디파크와 한솔오크밸리, 알펜시아 리조트,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스타힐리조트 등 국내 대표적인 스키장들은 다양한 할인프로모션과 패키지 상품으로 겨울여행객을 유혹하고 있다. 여기에 스키시즌을 맞아 콘서트 등 문화이벤트도 충실하게 마련하고 있어 특별한 겨울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이벤트 일정도 체크하는 것이 좋다. 숙박 패키지 상품도 다양한 만큼, 스키장에서의 로맨틱한 밤을 기대할 수도 있다.


수려한 자연경관을 즐기며 겨울레포츠를 즐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알펜시아리조트가 준비한 숙박패키지를 추천한다. 겨울시즌 동안 조식 포함 숙박패키지를 24만4,200원부터 제공하며, 회원 및 제휴카드 고객에게 25~50% 할인혜택을 제공 중이다.


대명비발디파크는 제휴카드 30%, 학생 최대 50% 등 할인과 함께 매주 토요일 저녁 콘서트 개최 등 문화이벤트를 마련했다.


한솔오크밸리는 가족 및 친구, 연인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파티 및 이벤트를 제공하며 어플리케이션 설치시 최대 45% 할인,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공익근무요원 최대 60% 할인 등 할인행사도 진행 중이다.


강남에서 40분 거리로 가장 가까운 지산리조트 역시 생일자 할인, 대학(원) 종강할인, 무료셔틀 및 렌탈 50% 할인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스타힐리조트 역시 10%~50%까지 폭넓은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족과 함께라면, 몸 녹이는 따뜻한 워터파크로!


워터파크도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겨냥해 각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실내외 복합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는 겨울동안 주간 이용권을 48%까지 할인한다. 온천테마파크인 한화설악워터피아에서도 입장권을 35%에서 최고 50%까지 할인하고, 가족탕 이용 패키지도 저렴하게 제공 중이다.


한화 경주 스프링돔은 입장권 최대 3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김해 롯데워터파크의 경우 한국관광공사 동계프로모션 페이지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에 워터파크와 찜질방 이용이 가능하다. 이밖에 블루원 워터파크, 대명 오션월드, 오션700, 테딘워터파크, 롯데부여리조트 아쿠아가든 등도 다양한 자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들 모두 너무 멀어 가기 힘들다는 걱정은 붙들어 매도 좋다. 대부분 수도권과 일부 지방에 무료셔틀버스를 운영해 접근성을 높였다. 올 겨울, 관광공사의 여행정보를 이용해 실속 있게 여행을 즐겨보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