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Hurry up, Santa! 홀리데이 기프트 주얼리 공개 [KDF Jewelry]
상태바
신민아 Hurry up, Santa! 홀리데이 기프트 주얼리 공개 [KDF Jewelry]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2.11.2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라면, 좋아할 수밖에 없는 디디에 두보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포인트의 제품들로 눈길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22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디에 두보는 매년 ‘Hurry up, Santa’라는 슬로건 아래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여왔다.

올해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지속적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아온 ‘미스 두(Miss. Doux) 컬렉션’과 ‘몽 파리(Mon Paris)컬렉션’을 중심으로 제안한다. 디디에 두보만의 감성과 디테일로 차별화된 디자인 포인트의 데일리 주얼리 미스 두 컬렉션과 올해 새롭게 출시된 몽 파리 컬렉션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신민아가 착용한 미스 두 컬렉션의 더블디(DoubleD) 귀걸이와 목걸이는 디디에 두보 브랜드명의 D를 입체감 있게 디자인하여 데일리로 착용하기에 무난하면서도 디테일의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지난 8월 말에 출시되었던 22 가을·겨울 몽 파리 컬렉션 제품은 ‘빛으로 그리는 리듬’이라는 테마로 디자인되었는데, 마치 유성을 연상시키는 ‘에뜨왈 꼬메트’ 의 유선형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함께 선보이는 디디에 두보 홀리데이 스페셜 페키지는 글리터 블랙 리본과 캠페인 문구와 앰블럼이 번갈아 가며 보이는 렌티큘러 메시지 카드로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선물 느낌을 더했다.

디디에 두보의 기프트 주얼리와 스페셜 패키지는 전국 디디에 두보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디디에 두보(DIDIER DUBOT)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