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모델 발탁
상태바
비비,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모델 발탁
  • 박성재
  • 승인 2024.05.0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홈푸드는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의 모델로 ‘비비’를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회사는 ‘굶지 않고 즐겁게 식단 관리를 한다'는 모델의 평소 가치관과 비비드키친이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이 부합해 비비를 첫 단독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동원홈푸드는 여름을 앞두고 건강한 식단 관리를 시작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달 말부터 비비를 모델로 한 TV CF와 각종 SNS 콘텐츠, 이벤트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가 지난 2020년 론칭한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다. 30여 년간 1000개 이상의 유명 식품회사와 외식 프랜차이즈에 조미식품을 납품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저칼로리·저당·비건 소스, HMR 등 다양한 B2C(기업·소비자간거래)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저당 소스는 컬리, 쿠팡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400만개 이상 판매됐다. 최근에는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하기 시작했으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비비는 평소에도 무작정 굶기보다는 먹고 싶은 음식을 즐기면서 식단 관리하는 것을 선호해 ‘비비드키친’을 자주 애용해온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차별화된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식단 관리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동원홈푸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