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이노베이션, 말레이시아 KMT그룹과 업무협약 체결... 해외 진출 발판 마련
상태바
리프이노베이션, 말레이시아 KMT그룹과 업무협약 체결... 해외 진출 발판 마련
  • 박홍규
  • 승인 2024.05.0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프이노베이션(대표 민건보)과 KMT 그룹(Korea Malaysia Trading, 회장 이마태오)이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리프이노베이션은 말레이시아 현지 유통망을 확보할 계획이다. 

리프이노베이션은 6000여 개 이상 국내 우수 소상공인 상품 DB를 활용해 KMT 직영 매장 말레이시아 한인마트(K-Pls Food Market)에 제품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해 한국 식품 수출 확대와 소비 촉진 강화를 기대하고 있다. 

리프이노베이션 민건보 대표이사(좌)와 KMT(Korea Malaysia Trading)그룹 이마태오 회장이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앞서 리프이노베이션 민건보 대표이사와 임직원은 말레이시아 시장 분석을 위해 현장 답사와 KMT 본사 사무실, 창고 등을 살펴봤다. 두 회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기점으로 국내 소상공인 상품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말레이시아 외 해외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리프이노베이션은 국내 식품 유통 중점 기업으로, 식품 유통업에 대해 7년간 자체 노하우와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또 PB 상품 기획과 개발에서도 꾸준한 매출을 보이고 있다.

사진 리프이노베이션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