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국보 ‘반가사유상’ 컬렉션 선보여...국보 패션으로 BTS RM K-Hip 연장 [HAZZYS kdf] 
상태바
LF 헤지스, 국보 ‘반가사유상’ 컬렉션 선보여...국보 패션으로 BTS RM K-Hip 연장 [HAZZYS kdf] 
  • 박홍규
  • 승인 2022.11.1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헤지스(HAZZYS)가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상품브랜드 뮷즈(MU:DS)’와 협업해 국보 문화재인 ‘반가사유상’을 테마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국보 반가사유상은 특유의 온화한 미소와 분위기로 불멍, 물멍에 이어 ‘반가사유상멍’ 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마음의 위안을 주는 문화재로 추앙받고 있다. 특히 BTS의 RM이 반가사유상 미니어처를 구매한 것으로 알려져 전 세계적으로 반가사유상 열풍을 일으켰다. 이에 헤지스는 반가사유상의 인기를 패션가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헤지스 반가사유상 캡슐 컬렉션은 전 상품 젠더리스 상품으로 맨투맨, 반팔티 등 의류 및 모자, 머플러, 에코백 등 총 11가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종교적인 색채를 배제하고 캠퍼스 무드와 스트릿 감성을 가미한 타이포그래피(Typography), 팝(Pop)한 컬러 대비가 주는 트렌디한 무드의 프린트로 반가사유상의 아름다움을 원작 그대로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국립박물관문화재단 김용삼 사장은 “이번 협업은 국립중앙박물관의 대표 소장품인 반가사유상의 단독 상설전시인 ‘사유의 방’ 개관 1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헤지스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하고 개성 있는 박물관 상품들을 선보이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헤지스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12월 11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많은 호응을 받은 메시지 10개에는 반가사유상 NFT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헤지스닷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