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더블 커버킬 팩트’ 올 커버, 홈쇼핑 론칭과 동시에 완판 기록 [kdf BEAUTY]
상태바
클리오, ‘더블 커버킬 팩트’ 올 커버, 홈쇼핑 론칭과 동시에 완판 기록 [kdf BEAUTY]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2.11.1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가 TV 홈쇼핑을 통해 첫 공개한 스페셜 에디션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에어 블랙 마블 팩트'가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 2회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런칭을 마쳤다고 밝혔다.

‘마그넷 팩트’는 쿠션 명가 클리오가 선보이는 홈쇼핑 전용 제품으로, 2021년 출시 이후 시즌 1에 이어 시즌 2까지 누적 매출 150억원을 돌파하며 일명 '완판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0월 31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마그넷 팩트 에어 블랙 마블 팩트’가 첫 론칭 방송과 11월 5일 롯데홈쇼핑 론칭까지 모두 완판하며 ‘마그넷 팩트’만의 제품력과 대세감을 입증했다.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에어 블랙 마블 팩트'는 기존 마그넷 팩트에서 커버력과 보습력은 그대로 간직하고, 독자적인 밀착 미세입자를 추가 개발해 사용감을 높였으며, 블랙과 골드 색감이 어우러진 대리석 마블 패키지로 고급스러움과 스페셜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특허받은 커버 응집 파우더 함량을 2배 늘려 다크 스팟까지 커버 가능하며, 한층 더 균일하고 촘촘해진 미세 입자로 얇지만 높은 커버력을 자랑한다. 또한 72시간 동안 커버 지속력은 물론, 72시간 피부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해 오랜 시간 들뜸 없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클리오 측은 지난 방송에서 유명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게스트로 출연, 제품을 직접 시연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쿠션 본품 각 2세트와 리필 4세트에 무료 체험분의 알찬 구성품과 강력한 할인 혜택 외에도 상품평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사진 클리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