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로렌스, 스위스 워치 '론진'의 새 앰버서더로 [kdf Longines]
상태바
제니퍼 로렌스, 스위스 워치 '론진'의 새 앰버서더로 [kdf Longines]
  • 이수빈
  • 승인 2022.11.1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LONGINES)’이 아카데미상 수상 여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엘레강스를 대표하는 새로운 앰버서더로 합류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세계에서 가장 우아하고 매혹적인 여배우 중 한 명인 제니퍼 로렌스는 2012년 ‘헝거게임’에서 10대 여주인공 캣니즈 에버딘을 연기하며 세계적인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그 이후 영국 아카데미상을 수상하고 미국 배우조합상과 골드 글로브 등 세계적인 시네마 시상식에 후보로 지명되는 등 눈부신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2021년에는 헐리우드에서 가장 많은 개런티를 받는 여배우 1위에 꼽히기도 했다.

제니퍼 로렌스는 “오래전부터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의 대명사인 론진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 론진의 앰버서더로서 함께할 파트너십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론진의 CEO 마티아스 브레스찬 또한 론진 패밀리의 일원이 된 그녀를 반갑게 맞이하며, “그녀의 고유한 우아함과 공감 능력 그리고 스크린 안팎의 모든 역할에 솔직함과 진정성이 브랜드의 특별한 영감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표했다.

사진 론진(Longines)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