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 금융투자업계와 ‘제12회 사랑의 김치페어’ 나눔 행사 펼쳐
상태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금융투자업계와 ‘제12회 사랑의 김치페어’ 나눔 행사 펼쳐
  • 김상록
  • 승인 2022.11.1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19일 금융투자업계 공동 '제12회 사랑의 김치페어' 행사를 개최했다.

'사랑의 김치페어'는 금융투자업권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행사로 2011년 이후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로 12회째다. 증권사·자산운용사·선물사·신탁사·증권 유관기관 등 나눔에 동참하는 회사는 매년 증가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황영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 나재철 금융투자협회장을 비롯해 금융투자회사 및 증권 유관기관 대표가 참석했다. 

황영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전 세계적으로 경제 상황은 많이 어려워졌으며, 이러한 사회 변화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는 중에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12년간 변함없이 함께해 주시는 금융투자업계에 감사를 전한다"고 했다.

나재철 금융투자협회장은 "올해는 업계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한마음으로 동참해 좀 더 많은 우리 이웃들과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금융투자업계는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온 우리 고유의 김장 나눔 문화를 이어 받아 따뜻한 자본시장을 구현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