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화려한 겨울 장식으로 물들어…연말연시 분위기 물씬
상태바
인천공항, 화려한 겨울 장식으로 물들어…연말연시 분위기 물씬
  • 김형훈
  • 승인 2015.11.3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니엄홀·입국장 등 곳곳에 붉은빛, 황금빛 조명 장식 설치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중순까지 전시 예정

사진 : 인천공항 밀레니엄홀에 설치된 장식 / 인천공항 제공 사진 : 인천공항 밀레니엄홀에 설치된 장식 / 인천공항 제공

 

인천국제공항공사(이하 인천공항)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여객터미널 1층 중앙 밀레니엄홀과 입국장, 세관지역 등 인천공항 곳곳에 겨울 장식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설치된 장식은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중순까지 전시될 예정이며, 반짝이는 조명 등으로 설렘 가득한 연말연시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전망이다.

여객터미널 1층 중앙 밀레니엄홀에서는 운수대통을 기원하는 ‘한국의 복(福)’을 만날 수 있다. 강렬한 붉은색과 황금색의 자연소재로 표현하여 연말연시 복을 함께 나누는 한국인의 정서를 담았다. 복주머니에서 쏟아져 나오는 황금을 표현한 조명과 황금 솔방울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행복과 대운이 함께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한다.

입국장에서는 겨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장식물들이 여객들을 환영한다. 하얀 눈을 밟는 북극곰 가족, 반짝이는 빛으로 둘러싸인 겨울의 숲, 썰매 등을 통해 겨울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공항 곳곳에 겨울의 꽃으로 불리는 포인세티아와 새하얀 자태를 뽐내는 백묘국, 영원의 상징인 상록수 등으로 다채롭게 화단을 조성하여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반짝이는 조명이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인천공항 박완수 사장은 “이번 겨울뿐 아니라 매 계절별로 차별화된 장식을 설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