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닝에도 따뜻함이 필요해”...프로스펙스, ‘패딩 하이브리드 트레이닝 자켓’ 4종 출시
상태바
“트레이닝에도 따뜻함이 필요해”...프로스펙스, ‘패딩 하이브리드 트레이닝 자켓’ 4종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2.11.0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스펙스가 겨울 보온성을 겸비한 ‘패딩 하이브리드 트레이닝 자켓’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신축성 소재와 패딩 충전재를 함께 접목한 것이 특징으로 걷기, 달리기, 라이딩 등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기모 하이브리드 TR 자켓’은 패딩 충전재와 방풍 원단, 폴리 기모 스판 소재를 결합해 보온성과 신축성, 범용적인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블랙, 차콜 그레이, 라이트 베이지 3가지며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F로고를 활용한 퀼팅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변형 퀼팅 하이브리드 TR 자켓’은 신축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본딩 원단을 사용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가 있으며, 가격은 18만5000원이다.

‘리버시블 하이브리드 TR 자켓’은 양면 착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앞쪽은 신슐레이트 충전재의 베스트를 덧붙인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높였고, 멜란지 외관의 저지 소재가 결합되어 있어 신축성이 뛰어나다. 그레이쉬 그린, 블랙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26만9000원이다.

3M 리플렉티브(반사) 필름으로 가시성을 확보해 야간 운동에도 입을 수 있는 ‘발열 패딩 하이브리드 TR 자켓’은 따뜻한 강기모 저지 소재와 발열 패딩을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높인 제품이다. 색상은 블랙, 라이트 그레이 2가지며, 가격은 18만5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야외 운동에서 입을 아우터 고민이 많은 요즘 보온성과 신축성을 모두 겸비한 패딩 하이브리드 트레이닝 자켓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사진=프로스펙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