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이상우 부부, 따로 또 같이 바디랭귀지 [kdf ALL4U]
상태바
김소연♥이상우 부부, 따로 또 같이 바디랭귀지 [kdf ALL4U]
  • 이수빈
  • 승인 2022.11.0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포유 22 FW 겨울 화보 공개,겨울 스타일링의 정석, 가볍고 따뜻한 겨울 아우터, 남녀가 함께 입어 더 좋은 '커플'코디템까지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전속모델 김소연‧이상우와 함께한 22 FW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소연‧이상우는 눈 덮인 겨울산을 배경으로 한겨울 풍경 속 따뜻한 무드와 낭만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환상적인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가볍고 따뜻한 겨울 아우터는 물론 함께 매치하면 더욱 좋은 코디 착장을 제안하며 캐주얼과 스포츠 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겨울 아이템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캐주얼 라인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겨울 다운 패딩, 니트, 팬츠 등 일상생활은 물론 포멀한 자리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티셔츠 및 니트류부터 팬츠류까지 체형 커버를 위해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포츠 라인은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차분한 톤의 다운은 물론 컬러감있는 스포티한 아우터가 다채로운 색상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K다운 패딩은 출시와 함께 영상 조회수가 단시간에 1만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으며 인기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올포유 겨울 광고 메이킹 영상 및 숏필름은 공식 유튜브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며 겨울 신상은 전국 올포유 매장 및 온라인 한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올포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