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픽션 세 가지 테마별 향, 홈프래그런스 라인 론칭 [KDF fragrance]
상태바
논픽션 세 가지 테마별 향, 홈프래그런스 라인 론칭 [KDF fragrance]
  • 이수빈
  • 승인 2022.11.0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픽션 홈프래그런스 첫 번째 라인 론칭, 그라스의 향료 연구소 ‘LMR’과 프랑스 톱티어 조향사 ‘도미틸 미샬롱 베르티에’의 손끝에서 완성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 이 브랜드의 첫 홈 프래그런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공간에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는 또 하나의 리추얼’을 표방하는 이번 컬렉션의 첫 번째 시그니처 라인업은 건축적인 방식으로 조향에 접근하는 프랑스의 조향사 ‘‘도미틸 미샬롱 베르티에’와의 협업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1980년대 설립되어 천연 향료 업계에서 선구적인 업적을 일구어 온 그라스의 향료 연구소 ‘LMR’의 향료들을 사용해 조향의 섬세함과 품질의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논픽션 홈 프래그런스 컬렉션은 낮부터 밤으로 이어지는 세 가지 시간과 공간을 테마로 하여, 내면을 어루만지고 감각과 영감을 일깨워주는 3가지 새로운 시그니처 향으로 전개된다.  

첫 번째 향기 ‘테이블게스트 (TABLE GUEST)’는 초여름의 향기로운 정원을 연상시키는 향. 블랙 커런트와 여린 풀잎의 상쾌함에 화사한 프리지아 향을 더해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담았다. 두 번째 향은 온기를 머금은 부드러운 담요를 연상시키는 ‘피스토크(PEACE TALK)’. 블론드 우드의 아늑함과 샌들 우드의 짙은 부드러움을 담았다. 세번째 향인 ‘랍상송(LAPSANG SONG)은 마치 벽난로 주변을 감도는 스모키 한 여운을 닮은 스모크드 티와 바닐라 빈, 카다멈이 조화를 이룬다. 

논픽션은 이번 런칭을 위해 뮤지션 콜드(Colde)와 협업하여 각 향의 이미지와 공간에 어울리는 음악으로 구성한 세 가지 플레이리스트도 함께 선보인다. 논픽션 SNS 및 QR코드를 통해 애플뮤직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제품은 센티드 캔들과 룸 스프레이, 두 가지로 선보이며 룸 스프레이는 150ml, 센티드 캔들은 200g과 600g 두가지 사이즈로 구성된다. 논픽션 홈 프래그런스 컬렉션은 논픽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한남, 성수, 삼청, 부산 스토어 및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논픽션(NONFICTION)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