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 소비자 친화적 가격에 자숙랍스터 판매 [kdf GS] 
상태바
GS더프레시 소비자 친화적 가격에 자숙랍스터 판매 [kdf GS] 
  • 이수빈
  • 승인 2022.11.0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 청정해역에서 어획한 22년산 자숙랍스터, 사전 기획으로 환율 리스크 피하고, 현지 업체 직소싱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물량확보, 9일부터 1주일간 판매 들어가  

GS더프레시가 22년산 캐나다 자숙랍스터를 9,800원에 판매하며 가파르게 오르는 물가 잡기에 힘 보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더프레시는 오는 9일부터 일주일간, 캐나다 청정해역에서 어획한 22년산 캐나다산 자숙랍스터를 판매한다.

청정해역에서 잡은 즉시 찐 후 급속 냉동시켜 곧바로 운송, 사이즈는 350g~400g이다. 고급 식재료로 알려져 있어 평소 맛보기가 쉽지 않은 고급식재료 랍스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자숙랍스터를 국내 고객에게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선보이게 된 데는 사전 기획을 통한 현지 업체와의 해외 직소싱이 비결이라 할 수 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물량 선확보를 위해 캐나다 현지 업체와 사전 기획을 진행했다. 이러한 발 빠른 움직임 덕분에 환율이 급상승하던 시기를 무난히 피해갈 수 있었으며 중간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은 해외 직소싱을 통해 수입 원가를 낮출 수 있었다. 

자숙랍스터 매출도 꾸준히 상승해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자숙랍스터 판매량은 연평균 약 16% 신장하고 있는 상태. 올해는 가격 경쟁력에 초점을 맞춰 최대 물량을 준비했다고 GS더프레시는 밝혔다.

사진 GS리테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