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홀딩스, 전사 ESG교육 강화  [kdf Kolmar]
상태바
한국콜마홀딩스, 전사 ESG교육 강화  [kdf Kolmar]
  • 이수빈
  • 승인 2022.11.0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부패·ESG 경영’ 영상 시청, 12월에는 ‘인권 경영’ 관련 영상을 전사 공유할 예정, 탄소중립·에너지절감 ‘Kolmar ESG’ 운영 임직원 실천 앞장

한국콜마홀딩스가 전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ESG(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교육에 앞장서고 있다. ESG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업무 현장에서의 실질적인 실천을 돕기 위해서다. 한국콜마홀딩스는 지난 10월 임직원들이 쉽게 이해하도록 기획·제작한 ‘반부패·ESG 경영’ 영상을 방영했다. 오는 12월에는 ‘인권 경영’ 관련 영상을 전사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콜마홀딩스 임직원들이 ESG경영 교육을 받고 있다.
한국콜마홀딩스 임직원들이 ESG경영 교육을 받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일주일 간 ’Kolmar ESG’ 운영을 실시해 임직원들이 친환경 경영에 직접 참여하도록 유도했다. 이 기간 동안 콜마 전 관계사는 1회용품 줄이기, 계단 이용, 점심시간 소등 등을 실천하며 에너지 절감에 동참했다.  

한국콜마홀딩스는 지속적인 ESG 경영 교육을 통해 임직원들의 ESG 인식을 고취시키고 업무 현장에서의 ESG를 정착시켜 나갈 계획이다. 지난해 8월 한국콜마홀딩스, 한국콜마, 콜마비앤에이치 등 3사는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에 동시 가입했다. UNGC는 UN산하기구로 기업이 ESG경영을 실천하도록 권장하는 세계 최대의 이니셔티브이다.

사진 한국콜마홀딩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