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겨울, 내 입술에 벨벳의 부드러움을 [KDF beauty]
상태바
건조한 겨울, 내 입술에 벨벳의 부드러움을 [KDF beauty]
  • 이수빈
  • 승인 2022.11.0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킷(hakit), ‘클라우드 벨벳 틴트’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 기념 ‘오늘의 특가’ 부터 론칭 기획전까지 최대 20% 할인혜택

메이크업 브랜드 하킷이 1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선론칭하는 ‘클라우드 벨벳 틴트’ 10종을 중심으로 플래시 매트 립과 하킷의 베스트 아이템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 모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보인다.  

클라우드 벨벳 틴트는 하킷이 새롭게 제안하는 컬렉션 '클라우드 플레어(Cloud Flare)’의 신제품으로 구름처럼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로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유지되는 것이 강점이다. 하킷만의 주름 끼임과 각질 부각 없이 쉽게 레이어링이 가능한 제형은 살리며 기존 벨벳 제형의 틴트들 보다 수분감이 더 많이 느껴져 우수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그 동안 유니크하고 쉽게 볼 수 없었던 폭 넓은 컬러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컬러맛집이라는 호평을 받아온 하킷은 이번 틴트 제품 역시 총 10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웜톤과 쿨톤에 각각 어울리는 트렌디한 색상으로 단독 혹은 컬러 레이어링에도 탁월하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기념으로 론칭 당일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클라우드 벨벳 틴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후 오는 6일까지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매트 립과 팔레트는 각각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사진 하킷(hakit)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