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 불 때 바비큐썹과 함께 하는 따뜻한 겨울을~ [KDF Subway®]
상태바
찬바람 불 때 바비큐썹과 함께 하는 따뜻한 겨울을~ [KDF Subway®]
  • 이수빈
  • 승인 2022.11.0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브웨이, 윈터 스페셜 메뉴 ‘바비큐 컬렉션’ 3종 선봬, 인기 메뉴 ‘풀드포크 바비큐’, ‘K-바비큐’에 시즌 한정 신메뉴 ‘스파이시 바비큐’ 더해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찬바람 가득한 겨울 날씨에 안성맞춤인 샌드위치 3종으로 구성된 윈터 스페셜 메뉴 ‘바비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바비큐 컬렉션은 써브웨이 대표 바비큐 샌드위치인 ‘풀드포크 바비큐’, ‘K-바비큐’ 2종과 신메뉴 ‘스파이시 바비큐’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바비큐 특유의 따뜻함과 풍성함이 조화를 이루며 부쩍 쌀쌀해지는 날씨에 얼어붙은 입맛을 따스하게 녹여준다. 각 바비큐의 다채로운 맛을 만끽하며 간단하게 포만감 높은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풀드포크 바비큐는 손으로도 쉽게 뜯어지는 돼지고기 바비큐 풀드포크(pulled)를 앞세워 지난 2016년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메뉴다. 잘 만든 돼지고기 바비큐 본연의 그윽한 스모크 향과 풍미 넘치는 진한 육즙이 일품이다. 매장에서 고기를 찢어 제공하는 ‘손맛’에서 오는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풀어지는 식감 역시 매력적이다. 한 입 베어 물면 샌드위치 속을 가득 채운 풀드포크와 신선한 채소, 풍미 가득한 치즈가 연출하는 오리지널 정통 바비큐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 

K-바비큐는 써브웨이가 1991년 국내 진출 이후 처음 선보인 한국 맞춤형 로컬 메뉴로, 은은한 불맛이 감도는 부드러운 돼지고기 바비큐를 간장의 달착지근함과 마늘향이 스며 나오는 특제 소스로 버무려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찰떡궁합을 완성했다. 

스파이시 바비큐는 이번 겨울 시즌 동안 한정 판매하는 메뉴로, 한층 새로운 맛을 제시한다. 육즙, 풍미, 식감, 향 등 모든 것을 갖춘 돼지고기 바비큐에 고추장을 기본으로 하는 화끈한 양념을 더해 맛 보는 동시에 추위를 날려버리는 인상적인 매운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핫칠리 소스까지 곁들이면 이국적이면서도 한 단계 수준 높은 매콤함을 즐길 수 있다. 

바비큐 컬렉션 3종 가격은 15cm 샌드위치 단품 기준으로 풀드포크 바비큐 6600원, K-바비큐 6700원, 스파이시 바비큐 6900원이다.

사진 써브웨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