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츄’가 '츄사장으로' 아우터 트럭스토어 ‘츄럭스’ 오픈 [KDF 8'']
상태바
아이돌 ‘츄’가 '츄사장으로' 아우터 트럭스토어 ‘츄럭스’ 오픈 [KDF 8'']
  • 이수빈
  • 승인 2022.10.28 17: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잇세컨즈, 그룹 이달의 소녀 츄와 콜라보, '츄사장'으로 나서 츄럭스 신상품 소개 스타일링 클래스 제공, 숏 패딩· 더플 코트· 핸드메이드 코트· 울 재킷 등 트렌디한 겨울 아우터 제안 서울 성수동, 가로수길에 이어 부산까지.

삼성물산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MZ 세대 고객들을 겨냥해 올겨울 주력 아우터들을 소개하는 움직이는 스토어 ‘츄럭스’를 열었다. 츄럭스는 ‘아이돌 ‘츄’와 함께하는 트럭 스토어’를 뜻한다.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가 에잇세컨즈의 겨울 주력 아우터 판매에 나서고 고객들에게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지난 27일 정오 서울 성수동, 오후 6시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오픈한 츄럭스에는 츄가 일일 ‘츄사장’, 가수 래원이 일일 ‘알바생’으로 활약했다. 츄가 직접 ‘픽’한 에잇세컨즈 아우터를 소개했다. 츄와 래원의 유쾌한 ‘티키타카’와 밝은 에너지 속에서 300여 명의 고객이 츄와 래원이 직접 골라주는 아우터를 체험했다. 또 방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기념 풍선, 추첨을 통해 아우터 신상품뿐 아니라, 멤버십 가입 시 1만 원 할인 쿠폰, 츄가 ‘픽’한 상품 20% 할인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했다.

에잇세컨즈는 올겨울 시즌, 트렌디한 디자인의 남녀 아우터를 다채롭게 출시했다. 털 칼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한 숏 패딩, 밀리터리 무드를 담은 보머 패딩, 짧은 기장과 토글 장식이 귀여운 후드 더플 반코트, 길고 여유로운 핏이 멋스러운 캐시미어 혼방 핸드메이드 코트, 트윌 조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울 혼방 재킷 등을 주력으로 내놨다.

오는 11월 5일, 츄럭스는 부산을 찾아간다. 부산삼정타워점 매장 앞 광장에서 인플루언서 젤라비가 호스트로 나서 츄럭스 ‘픽’ 아우터를 활용한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한다.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우터 신상품,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1만 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에잇세컨즈는 강남대로 점에서 매장 오픈을 기념해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츄가 ‘픽’한 상품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삼성물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매리 2022-10-29 16:09:02
이재용백수현이찬희 개새끼야. 내년까지 한국축구삼성연세대망해라. 이매리계좌로만 십년치 돈부터내놔라. 내년까지 이재용회장 재판망해라. 카타르월드컵이 22일 남았다 . 십년동안
방조한 너네들 모두 잘못이야. 카드론대출이나 주고 상부상조협력지랄하네. 차미경썅년변호사 꺼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