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병원 이수찬 대표원장, 고향의 어르신 건강 가열차게, 힘차게 응원!
상태바
힘찬병원 이수찬 대표원장, 고향의 어르신 건강 가열차게, 힘차게 응원!
  • 박홍규
  • 승인 2022.10.25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오늘이 가장 젊음’에서 청춘 패밀리로 활약, 정형외과 전문의로서 고향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응원, 26일 방영 예정

힘찬병원 이수찬 대표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가족을 위해 한평생 희생한 고향 어르신들의 젊은 오늘을 응원한다. 10월 26일 시작하는 SBS 오늘이 가장 젊음 신규 프로그램에서 메인 출연자로 활약한다.

매주 수요일에 방송하는 ‘오! 젊음’은 힘찬병원 이수찬 대표원장이 고향을 직접 찾아가 어르신들의 청춘을 되돌려주는 프로젝트다. 전남 무안과 함평, 강원도 정선, 경남 밀양, 충남 보령과 당진, 논산 등 전국 팔도 여정에 개그맨 이승윤씨와 안소미씨도 어르신들의 인생 스토리를 전하는 청춘패밀리로 함께한다.

고향 부모님들의 ‘가장 젊은 오늘’을 되찾아주기 위해 삼남매의 맏형 이수찬 대표원장이 둘째 이승윤, 막내 안소미씨와 함께 고된 일로 건강을 잃어버린 어르신들을 만난다. 오로지 가족을 위해 일하다 망가진 무릎과 허리 상태를 진단하고 치료하는 한편, 고향의 분주한 일손을 도우며 젊은 일상 회복을 지원한다.

‘오! 젊음’의 첫 주인공은 무안의 노부부다. 60년 가까이 쪼그려 앉아 굴을 캐느라 무릎이 성치 않은 아내는 보행기나 지팡이 없이 한 걸음 떼기 어렵다. 곁을 지키는 남편은 아픈 아내를 대신해 살림도 하고, 농사일까지 분주하다. 무안 노부부의 건강한 오늘과 젊은 시절 기분까지 되찾아주는 <이제 나만 믿어요>편은 26일, 5시 50분 방송된다.

힘찬병원 이수찬 대표원장은 “아파도 참고 또 참는 고향 어르신들은 몸을 돌보지 못해도 농사일을 놓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오늘도 고된 일을 마다 않는 어르신들이 이제라도 관절과 척추 건강을 되찾아 젊은 오늘을 만끽하도록 적극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힘찬병원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