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佛 식품브랜드 ‘피카드’ 국내 단독으로 선보여
상태바
컬리, 佛 식품브랜드 ‘피카드’ 국내 단독으로 선보여
  • 박주범
  • 승인 2022.10.2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2] 컬리, 프랑스 국민 식품 브랜드 ‘피카드’ 국내 단독 론칭한다_캐시 콜라르트 가이거(Cathy Collart Geiger) 피카드 대표(좌), 김슬아 컬리 대표(우)
지난 18일 프랑스 파리 피카드 본사에서 컬리와 피카드는 국내 단독 론칭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캐시 콜라르트 가이거(Cathy Collart Geiger) 피카드 대표(왼쪽)과 김슬아 컬리 대표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컬리는 오는 12월 프랑스 식품 피카드(Picard)의 국내 단독 론칭을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1906년 설립된 피카드는 푸아그라, 달팽이 요리, 코코뱅 등 프랑스 정찬부터 채소와 과일, 애피타이저, 디저트 등 1300여가지 식품을 냉동식품으로 판매하는 회사다. 급속 냉각으로 식품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며, 방부제·색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이는 대표 제품으로 초콜릿 라바 케이크, 연어 스테이크 세트, 비건용 채식 쿠스쿠스, 대용량 모짜렐라 라자냐 등이 있다. 양사는 판매 제품군 확대, 공동 기획 제품 출시 등 장기적으로 협력을 이어갈 방침이다.

양사는 지난 18일 프랑스 파리 피카드 본사에서 국내 단독 론칭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슬아 컬리 대표, 캐시 콜라르트 가이거(Cathy Collart Geiger) 피카드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캐시 콜라르트 가이거 피카드 대표는 “컬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고객들에게 피카드 브랜드를 소개하고, 음식에 대한 특별한 열정을 담은 피카드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슬아 컬리 대표는 “앞으로도 꾸준한 협력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사진=컬리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