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고릴라, "실적 상관없이 공항라운지 무료 신용카드 있다"
상태바
카드고릴라, "실적 상관없이 공항라운지 무료 신용카드 있다"
  • 박주범
  • 승인 2022.10.24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고릴라가가 발급 즉시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카드 4종을 공개했다. 신규 발급 후 일정 기간 동안 전월실적 관계 없이 해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은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 시 월 1회, 연 2회 인천, 김포, 김해공항 라운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국내이용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나 발급월+3개월 이내 국내 카드 사용 1건 이상 시 무료다. 모든 가맹점에서 0.8~1.3% 청구할인이 제공된다.

IBK기업은행 원에어(UniMile) 카드는 공항라운지를 연 2회(국내 1회, 해외 1회)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혜택이 제공되지만 카드사용 등록일로부터 다음월 말까지는 전월실적 없이 제공된다. 이용금액 1,500원당 10~30유니마일이 적립된다.

삼성카드 & MILEAGE PLATINUM(스카이패스)는 전월 실적 없이 모든 가맹점 1000원당 1마일, 생활가맹점에서 1000원당 2마일 적립되는 마일리지 카드다. 발급월+1개월까지 전월실적 관계 없이 일 1회, 연 2회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후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 070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한정 연 2회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당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다음달에 이용할 수 있으나 최초 신규 발급에 한해 발급월 포함 3개월 간 전월실적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대부분 카드의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은 해외겸용카드 발급 시에 제공하는 등 상품별로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 후 발급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사진=카드고릴라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