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메타버스 세계에서 만난 너 새롭다? [KDF bcc]
상태바
카이, 메타버스 세계에서 만난 너 새롭다? [KDF bcc]
  • 이수빈
  • 승인 2022.10.21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c, 엑소 카이와 함께한 22 가을·겨울 화보와 필름 공개, 더 일루전 바이 메타버스 컨셉으로 가상 세계 재진입하는 카이와 가디언즈의 대결 스토리 담아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bcc’가 엑소 카이와 함께한 22 가을·겨울 캠페인의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bcc는 내면의 본 모습을 의미하는 ‘숨은 참조(Blind Carbon Copy)’의 줄인 말로 가장 나답게 살아가는 메타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다.

공개된 화보와 영상은 ‘더 일루전 바이 메타버스(THE illusion by METAVERSE)’를 컨셉으로 지난 시즌 bcc의 메타버스를 탐험한 인물로 설정됐던 카이가 현실로 돌아왔지만, 그 기억을 잊지 못하고 다시 한번 가상 세계로 넘어가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그 과정에서 가상 세계를 지키는 가디언즈와 맞서는 모습이 이어지며 이번 시즌 테크웨어 무드가 강조된 제품을 다양하게 보여준다.

카이와 가상 세계를 지키는 가디언즈를 통해 표현된 bcc의 제품은 플리스와 코튼 셋업, 다운 재킷 등으로 기능성 소재와 함께 bcc 링크가 포인트로 디자인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틸리티 링크 아노락과 유틸리티 링크팬츠는 셋업으로 입을 수 있는 상·하의 제품으로 다양한 소품과 결합할 수 있는 유틸리티 기능성이 가장 큰 특징이다. 카이는 bcc버클바디백을 아노락과 연결해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을 완성했다.

카이가 신비로운 보라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여준 일루전리버시블플리스다운자켓이 시선을 끈다. 폴라텍의 소재를 사용한 플리스 재킷으로 양면 착용이 가능해 한 벌로도 다양한 스타일링을 돕는 제품이다.

사진 bcc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