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婦 연아, 우아한 브라이드 화이트컬러 다운입고~[kdf N·BALANCE]
상태바
新婦 연아, 우아한 브라이드 화이트컬러 다운입고~[kdf N·BALANCE]
  • 이수빈
  • 승인 2022.10.2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발란스 여왕의 귀환, 더욱 우아하고 빛나는 모습으로 새롭게 돌아온 김연아, 트렌디한 트리플 숏 다운·고급스러운 에센셜 롱 구스 다운 선보여

은반 위의 여제, 여왕, 디바, 여신 등 김연아를 지칭하는 말은 여러가지, 그중에 또 하나가 추가됐다. 바로 예비신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함께한 겨울 컬렉션 화보에는 예비신부 연아를 상징하듯 화이트 컬러를 테마로 한 패딩이 소개됐다. 이름하여 ‘연아다운(YUNA’S DOWN) 화이트 에디션’이다.

연아다운 캠페인 영상 속 김연아는 우아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빛이 시작되는 모든 곳에 어둠이 있듯이, 새로운 시작에는 두려움이 따른다. 언제나 용기를 비추고 두려움을 걷어내는 빛이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김연아의 차분한 목소리가 이번 뉴발란스 우먼스 다운 캠페인의 슬로건 ‘THE ENDLESS LIGHT’를 전달한다.

연아다운 화이트에디션은 트렌디한 세미 크롭 기장의 트리플 숏 다운부터 부드럽고 유니크한 벨로아 소재의 벨로아 숏 구스다운, 친환경 가치를 담아 더욱 사랑스러운 플라워 숏 다운과 온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면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에센셜 롱 구스다운으로 구성했다. 

트리플 숏 연아다운의 경우 선수시절 김연아의 아름다운 트리플 점프 기술처럼 뉴발란스의 3가지 포인트 (트렌드, 친환경, 스타일링) 요소를 담았다. 주머니 내부에 부드러운 벨보아 소재를 사용해 디테일을 더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밑단 안쪽 밴딩 및 스트링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보기만해도 따듯함이 느껴지는 프리미엄급인 ‘에센셜 롱 구스다운’은 겨울철 보온성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로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친환경 가치를 실천하는 RDS 인증 받은 구스다운 소재와 은은한 광택감, 허리 스트링 등을 더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까지 연출할 수 있어 고급스러움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하이퀄리티 연아다운이다.

사진 뉴발란스(NEW BALANCE)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