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딕앤볼테르, 니트에 ART를 피우리~ [kdf Z-Voltaire]
상태바
쟈딕앤볼테르, 니트에 ART를 피우리~ [kdf Z-Voltaire]
  • 이수빈
  • 승인 2022.10.21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주년 기념 아트콜라보레이션 출시,전세계 아티스트 5명과의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결합한 협업 선보여

·프렌치 캐주얼 브랜드 쟈딕앤볼테르는 올해 브랜드 런칭 25주년을 맞이했다. 1997년 설립자 티에리 질리에(Thierry Gillier)는 유니크하지만 과하지 않고 규칙에 얽매이지 않은 새로운 패션 브랜드를 설립했다. 브랜드 명은 18세기 프랑스의 규범을 깨던 대표적인 계몽 사상가인 볼테르(VOLTAIRE)와 그의 대표적인 철학 소설 쟈딕(ZADIG)에서 차용했다.

이후 쟈딕앤볼테르만는 시그니처 니트웨어의 기술을 선보였고, 현재 아름다운 니트들은 세계 최고 수준의 퀄리티로 브랜드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설립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쟈딕앤볼테르는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베스트셀러를 전세계 아티스트 5명과 협업해 새로이 해석한 제품을 선보인다. 아이콘인 락키 백, 마커스 캐시미어 스웨터, 태클 밀리터리 재킷 등의 아이템을 아티스트의 시각으로 분석되고 해석됐다. 

한국 아티스트로는 서울과 베를린을 오가며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조정준 작가 (@Core Cho) 선정됐다. 쟈딕앤볼테르 타클 셔츠에 조정준 작가의 스트릿한 감성을 자연스럽게 담아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쟈딕앤볼테르 zadig-et-voltaire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