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억 뷰' 우쥬록스, 괌 테디베어 파크 이어 '마녀' 송지효까지 '650억 뷰 가쥬아' [KDF uzurocks] 
상태바
'65억 뷰' 우쥬록스, 괌 테디베어 파크 이어 '마녀' 송지효까지 '650억 뷰 가쥬아' [KDF uzurocks] 
  • 박홍규
  • 승인 2022.10.1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쥬록스가 배우 송지효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우쥬록스는 OTT 관련 '픽쳐스'와 함께 하는 회사로 오만석, 이현우, 지석진, 빽가 등을 영입 중이다. 또 IP를 기반으로 종합미디어 비전을 제시하며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 넥서스파마
사진 넥서스파마

송지효는 최근 티빙(TVING)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 시크한 마녀 ‘희라’ 캐릭터로 색다른 반전 얼굴을 보여줬다. 국내외를 오가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는 송지효의 다음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우쥬룩스는 미국 괌에 설립되는 K-CULTURE 테마파크에도 테디베어 협회와 함께 참여한다. 테디베어 탄생 120 주년을 맞아 기획된 괌 '우쥬테디 UZUTEDDY' 테마파크는 박물관과 더불어 쇼핑센터, 풀빌라 등도 마련된다. 

우쥬록스 박주남 대표(왼쪽)가 테디베어협회와 손잡고 괌에 테마파크 '우쥬테디'를 설립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마쳤다. 

우쥬록스의 박주남 대표는 "우쥬록스는 멀티채널네트워크(MCN) 기업으로 특화된 콘텐츠를 제작해 65억뷰를 달성했다. 연예인, 인플루언서, 기업 등 특성을 분석해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하려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사진 넥서스파마 우쥬록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