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골프 컬렉션 신제품 출시 [KDF benz]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골프 컬렉션 신제품 출시 [KDF benz]
  • 이수빈
  • 승인 2022.10.1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콜라보, 골프용품 및 의류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한 ‘22 가을·겨울 시즌 골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품은 남성·여성용 스웨터, 귀마개, 넥워머, 양면 담요, 겨울용 모자 및 골프백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한 품격과 테일러메이드 특유의 디자인 감각이 시너지 효과를 나타냈다. 고급스러운 색감과 간결한 라인이 돋보이며, 의류에는 골퍼들이 어떠한 조건에서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19년부터 테일러메이드와의 꾸준한 협업으로 매년 연 2회 골프용품 및 의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지난 3년간 출시한 골프 의류, 모자, 골프공, 캐디백 및 보스턴백 세트, 골프 파우치, 장갑 등 100여 종 이상의 협업 제품들을 선보였다.

신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테일러메이드 협업 의류 컬렉션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6만 원 상당의 TP5X 골프볼 세트(더즌)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60만 원 상당의 캐디백, 30만 원 상당의 보스턴백, 골프 기프트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사진 메르세데스 벤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