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세터 겨냥’...리틀그라운드, 국내·해외 신규 브랜드 FW 신상 출시
상태바
‘트렌드세터 겨냥’...리틀그라운드, 국내·해외 신규 브랜드 FW 신상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2.10.1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양네트웍스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가 국내 및 해외 신규 브랜드 FW 신상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트렌디한 디자인의 자체 제작 상품 리틀그라운드 PL(Private Label)로 ‘RDS 리버시블 다운점퍼’를 선보인다. RDS 리버시블 다운점퍼는 플리스 자켓과 퀄팅 패딩이 결합된 리버시블 제품으로 양면의 원단과 컬러를 다르게 적용해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룰라비는 감각적인 빈티지 패턴과 로맨틱한 감성의 윈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의류는 물론, 다양한 겨울 액세서리로 러블리하면서도 네추럴한 무드의 디테일을 더했다.

데님인더박스가 선보인 윈터 컬렉션은 빈티지한 무드를 살리면서도 유니크한 도형 패턴과 감각적인 컬러블록으로 포인트를 준 믹스&매치 룩을 보여준다. ‘컬러도형다운점퍼’는 리버시블과 후드탈부착이 가능한 상품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스페인 브랜드 라카데나는 메리제인 슈즈로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위켄드하우스키즈는 착하고 편안하며 위트있는 디자인 중심으로 유기농 섬유 (GOTS)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을 판매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본격적으로 아이들의 가을·겨울 옷 장만에 나선 고객들이 늘고 있다”라고 말했다.

사진=서양네트웍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