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주 대표 플랫폼 모였다~"...배민·무신사·오늘의집, '2022 의식주 페스티벌'
상태바
"의식주 대표 플랫폼 모였다~"...배민·무신사·오늘의집, '2022 의식주 페스티벌'
  • 박주범
  • 승인 2022.10.12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무신사, 오늘의집과 함께 오는 18일까지 '2022 의식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의식주를 대표하는 3사 플랫폼이 합동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페스티벌은 의식주를 테마로 한 '능력테스트'와 '쿠폰뽑기'로 진행된다. 능력테스트는 ‘의’(무신사), ‘식’(배달의민족), ‘주’(오늘의집) 3개 영역으로 구성된 퀴즈 이벤트로 3사 플랫폼에서 개별적으로 진행된다. 배민은 치킨, 떡볶이, 족발 등의 음식과 관련된 상식 문제를 준비했다. 무신사에서는 패션 트렌드, 스타일, 브랜드 등을, 오늘의집에서는 집, 인테리어와 관련된 문제를 각각 마련했다.

영역별 만점자 중 3명을 추첨해 총 1000만 원 상당의 '의식주 365 자유이용권'(배달의민족 1만 원 쿠폰 365장, 무신사 스토어 365만 원 바우처, 오늘의집 365만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의식주 쿠폰 뽑기는 이벤트 기간 중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해당 이벤트 공유 시 한 번 더 참여할 수 있다. 쿠폰 뽑기는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배민, 무신사 스토어, 오늘의집 할인 쿠폰 1종을 뽑을 수 있다.

사진=우아한형제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