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14년 연속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상태바
11번가, 14년 연속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 박주범
  • 승인 2022.10.1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2 KCSI 인증패 수여식’에서 11번가 홍창영 고객중심경영담당(오른쪽)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대표이사로부터 KCSI 인증패를 수여받고 있다.

11번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오픈마켓 부문 1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KCSI는 국내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조사해 수치화한 지수다.

11번가는 이번 KCSI 조사에서 ▲오픈마켓 신뢰도 ▲상품 종류의 다양성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공 ▲주문/결제 절차 편리성 ▲반품 및 교환 용이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익일배송 서비스 '슈팅배송', 애플 브랜드관, LIVE11 스페이스 등 매년 심화되는 이커머스 경쟁 상황 속에서, 고객을 위한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핵심 서비스들을 발굴하고 서비스 편의성 또한 지속 강화해오고 있다.

특히 라이브 방송 전용 스튜디오 ‘LIVE11 스페이스’는 단순한 촬영공간을 넘어 방송기획, 사전제작, 편집까지 가능한 원스톱 종합 제작 센터의 기능을 갖춘 스튜디오로 보다 퀄리티 높은 라이브 방송 콘텐츠 제작을 위해 마련됐다.

11번가 홍창영 고객중심경영담당은 “11번가는 치열하게 경쟁 중인 이커머스 업계에서 차별성을 갖고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최적화된, 혁신적인 오픈마켓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11번가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