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대비하는 화장품 브랜드의 자세! ‘사랑한다 아름다움을...’
상태바
크리스마스를 대비하는 화장품 브랜드의 자세! ‘사랑한다 아름다움을...’
  • 김선호
  • 승인 2015.11.25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부시게 빛나는 당신의 선물, 사랑 가득한 아름다움을 뽐내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내 품안에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 옷깃을 여미게 하는 찬바람이 코끝을 시리게 하지만 거리마다 눈부신 크리스마스의 데코레이션이 여러분을 반기고 있다. 반짝이는 불빛과 화려한 분위기 속에서 어떤 연출을 해야 될지 고민인 당신. 연말연시를 위해 준비한 화장품 브랜드의 각기각색의 모습을 눈여겨보자.

K_001 사진제공: 랑콤

그 안에 올해 크리스마스의 답이 있다. 연인과 가족, 추운 겨울 속에 따뜻한 아름다움이 피어나는 겨울로 올해를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 랑콤, 눈부신 파리의 크리스마스 거리를 닮은 ‘노엘 컬렉션’ 출시

노엘 컬렉션은 연말 거리의 반짝이는 불빛과 화려한 분위기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컬렉션으로, 금빛으로 수놓은 듯 고급스러운 케이스,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섀도, 립스틱 컬러 등으로 이루어졌다.

K_003 사진제공: 랑콤

랑콤 관계자는 “연말 모임에서 트렌디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싶다면, 최근 유행하고 있는 레드 컬러의 매트 립스틱을 추천한다”며 “여기에 퍼플 섀도로 깊은 눈매를 연출하고, 진한 블랙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완벽하게 컬링해주면 연말 파티 속 시크한 도시녀로 돋보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메이크업 팁을 전했다.

그만큼 랑콤은 연말연시 분위기에 맞춘 메이크업을 선사하고 있다. 제품 구성 또한 골드, 퍼플 계열의 여섯 가지 섀도로 분위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생 토노레 팔레트’, 레드 립 컬러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 마틸다 레드’, 풍성하고 긴 속눈썹을 연출하는 ‘그랑디 오즈 마스카라’, 고급스러운 피부 광채를 위한 ‘생 토노레 파우더’와 골드 포인트를 주는 네일 컬러 ‘베르니 인 러브’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 뉴욕의 팝아트 피터 막스와 키엘의 놀라운 만남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세계적 팝아트의 전설 피터 막스와 함께 ‘201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5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년 전통의 코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 바디 보습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등 총 베스트셀러 5종을 피터 막스의 다지인을 담은 특별한 레이블로 선보인다.

K_004 사진제공: 키엘

피터 막스는 대담하면서 컬러풀 작품으로 글로벌 팝 컬처 분야의 권위 있는 아티스트로 손꼽힌다. 또한 올림픽, 월드컵, 그래미 시상식 등 다양한 국제 행사의 포스터 작업을 해 독특한 예술성을 인정받아 왔다. 이번 제품은 그의 ‘The Cosmic Runner'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화려한 컬러와 자유로운 느낌으로 홀리데이 시즌의 즐거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 바이탈뷰티, 건강한 송년회 위한 ‘메리 크리스마스 캠페인’

바이탈뷰티는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바이탈뷰티는 송년회, 회식, 연말모임 등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체지방 관리 및 간 건강과 피로회복을 위한 ‘바이탈뷰티 메리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K_006 사진제공: 바이탈뷰티

이번 캠페인은 11월 23일부터 12일 4일가지 바이탈뷰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본인의 힘들었던 연말 에피소드’에 대한 사진과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1명), 영화 관람권(2명),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메타그린’과 ‘리버프리마임’ 5일 체험 키트를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순수한 미소 따뜻한 마음 ‘비욘드 히말라얀 크리스마스 에디션’

보습 크림을 포함한 핸드 크림, 바디, 비비 케익, 립 젤, 브러쉬 라이너 등 총 6종으로 구성된 ‘히말라얀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감사하며 행복을 느끼고 살아가는 히말라야 사람들의 순수한 미소와 따뜻한 마음을 히말라야 설산으로 표현 일러스트로 묘사했다.

K_005 사진제공: 비욘드

이번 에디션은 비욘드의 대표 제품인 히말라야 보습 크림을 포함해 핸드 크림 3종 기프트를 비롯 퍼펙트 터치 메이크업 라인으로 구성됐다. 보습 크림은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한 피부 보습을 선사하는 ‘히움 허브’를 함유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기초 제품 이외에도 트렌디한 컬러와 제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의 비비 케익, 립 젤, 라이너 제품이 함께 구성돼 소장가치를 더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콜렉션을 2만원 이상 구매시 히말라얀 크리스마스 이미지가 담긴 담요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한 각 브랜드의 행사와 제품 출시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은 촉각을 세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