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최소라와 인천공항에서 ‘Travel with d'Alba’ 오픈, 승무원 미스트!! [KDF d'Alba] 
상태바
달바, 최소라와 인천공항에서 ‘Travel with d'Alba’ 오픈, 승무원 미스트!! [KDF d'Alba] 
  • 박홍규
  • 승인 2022.10.06 0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뷰티 달바(d’Alba)가 세계적 톱 모델 최소라와 ‘세럼을 스프레이하다. d’Alba di Italy’ 캠페인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 캠페인은 1일 인천공항 밀레니엄홀과 아트미디어터널(AMT)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드물게, 공항에서 첫 공개를 한 이번 캠페인은 공간에 갇힌 듯한 최소라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최소라만이 연출할 수 있는 고혹적이고 시크한 무빙으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탄생시켜 달바만의 강렬하고 유니크한 감성을 전달했다.

최소라가 선보인 달바의 ‘비건 미스트 세럼’은 일명 ‘승무원 미스트’라는 애칭으로,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600만병 이상을 기록 중이다.

달바는 캠페인 오픈과 함께 10월 한 달간 ‘Travel with d'Alba’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천공항을 비롯해 홍대 입구 공항철도 무빙워크 등 옥외 광고판에서 달바를 찾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비건 5종이 포함된 한정판 ‘달바 레디백 패키지’또는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달바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달바(d’Alba)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