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처음처럼 순하리~Be Happy SOONHARI~[kdf JENNIE]
상태바
제니, 처음처럼 순하리~Be Happy SOONHARI~[kdf JENNIE]
  • 이수빈
  • 승인 2022.09.3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와 소주칵테일 순하리(SOONHARI) 해외캠페인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소주 베이스 칵테일 ‘처음처럼 순하리(SOONHARI)’의 해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K-POP 아이콘이자, 국내 스타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한 블랙핑크 '제니'를 모델로 앞세운 다양한 계획을 준비했다. 대상은 미국, 중국, 필리핀, 베트남 4개국들은 K-컬처를 통해 K-팝, 주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지역이다. 

미니멀 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리뉴얼한 순하리의 캠페인 슬로건은 ‘Be Happy Soon, SOONHARI’. 모델 제니의 이미지를 라벨 전면에 배치한 '순하리x 제니 기획 온팩'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미국 등 4개국에서 국가별 SNS프로모션을 통해 포토카드, 전용잔 등 ‘순하리x제니’ 관련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또 제니 포토카드, 제니 미니 등신대, 제니 소주잔, 순하리 블루투스 마이크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도 준비됐다.

현지 젊은 소비자의 관심이 뜨거운 베트남의 경우, 호찌민과 하노이 중심 상권에 10월부터 순하리 판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순하리’ 음용 고객에게 룰렛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미국에서는 모델 제니의 이미지를 활용한 대형 옥외광고 설치, 현지 주류 판매점에 순하리 전용 매대 운영할 예정이다. 또, 인플루언서 초청 파티 진행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제니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2016년 미국 시장을 처음으로 수출을 시작한 ‘순하리’는 현지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국가별 맞춤 전략을 통해 최근 5년간 연평균 약 57%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사진 롯데칠성음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